자주 묻는 질문

  • [결제/배송] 배송완료로 뜨는데, 상품이 안왔어요.

  • 작성자 더온리프(ip:)
    작성일 2020-10-13
    조회수 223

더온리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'마이페이지' 메뉴의 '주문조회'를 통해 배송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- 배송사의 배송진행현황과 함께 다음의 경우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1. 배송 받을 주소/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.

2. 부재 시 배송기사의 방문으로 경비실 및 제3자가 수령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해주세요.

상품의 정확한 위치는 운송장번호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 혹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(1588-1255) 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P/W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